박사
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 요건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요구 분석
-
-
저자
김경신
-
형태사항
27cm: iv,p.100
-
일반주기
부록 : p.95-100, 영문초록수록, 참고문헌포함
-
학위논문사항
초등교육전공,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2001
-
DDC
19, 372.19
-
발행지
청원군
-
언어
kor
-
출판년
2001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
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 요건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요구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14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
714
|
0
|
|
계 |
|
71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