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교사-학생의 상호작용 유형과 학업성취와의 관계

최승우 200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승우
    • 형태사항 27cm: vi, 72p.: 삽도
    • 일반주기 부록 : p.67-72, 참고문헌포함, 영문초록수록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 교육사회전공, 2001,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DDC 19, 370.196
    • 발행지 청원군
    • 언어 kor
    • 출판년 2001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420)
' 교사-학생의 상호작용 유형과 학업성취와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1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