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단계별 글쓰기 교수·학습 모형 연구
최승권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승권
형태사항
85p.: 삽도: 30cm
일반주기
지도교수: 임칠성, 참고문헌수록
학위논문사항
2001. 2,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교육학과 국어교육전공
KDC
374.71, 4
DDC
20, 495.7
발행지
광주
언어
kor
출판년
2001
발행사항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teaching-learning model
교수학습모형
단계별글쓰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17)
교육과정 1,437건
교수학습모형 47건
절족동물, 곤충류 16건
teaching-learning model 13건
단계별글쓰기 4건
인용/피인용
단계별 글쓰기 교수·학습 모형 연구
' 단계별 글쓰기 교수·학습 모형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과정
절족동물, 곤충류
teaching-learning model
교수학습모형
단계별글쓰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20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1,438
0
0.0%
절족동물, 곤충류
17
0
0.0%
주제어
teaching-learning model
14
0
0.0%
교수학습모형
48
0
0.0%
단계별글쓰기
5
0
0.0%
계
1,52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