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소비자의 Private Brand 구매가능성에 대한 연구
남궁선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남궁선
형태사항
iii, 76장: 27 cm
일반주기
참고문헌 : 64-68장
학위논문사항
한국외국어대학교경영정보대학원, 경영정보학과, 2001, 학위논문(석사)-
DDC
658.83, 16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01
발행사항
韓國外國語大學校 經營情報大學院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Private Brand 구매가능성에 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