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제품브랜드 인지도와 인터넷 쇼핑몰의 인지도가 소비자의 위험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준철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준철
형태사항
삽도: 26 cm: v, 60p.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1. 2, 학위논문(석사)-
KDC
326.162, 4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1
발행사항
연세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Internet Shopping Mall
perceived risk
product brand awareness
product category
쇼핑몰
위험지각
인지도
인터넷
제품 유형
제품브랜드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00)
공익사업 1,569건
perceived risk 239건
위험지각 185건
인지도 170건
제품 유형 125건
internet shopping mall 38건
인터넷 36건
product category 17건
쇼핑몰 17건
제품브랜드 4건
인용/피인용
제품브랜드 인지도와 인터넷 쇼핑몰의 인지도가 소비 ...
' 제품브랜드 인지도와 인터넷 쇼핑몰의 인지도가 소비자의 위험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internet shopping mall
perceived risk
product brand awareness
product category
쇼핑몰
위험지각
인지도
인터넷
제품 유형
제품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1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주제어
internet shopping mall
39
0
0.0%
perceived risk
240
0
0.0%
product brand awareness
1
0
0.0%
product category
18
0
0.0%
쇼핑몰
18
0
0.0%
위험지각
186
0
0.0%
인지도
171
0
0.0%
인터넷
37
0
0.0%
제품 유형
126
0
0.0%
제품브랜드
5
0
0.0%
계
2,41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