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애프터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기업 이미지와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안천의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천의
형태사항
26cm: x, 133장
학위논문사항
2001.2, 단국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경영학과 생산관리전공
KDC
325.65, 4
DDC
21, 658.562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1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주제어
CORPORATE
CUSTOMER
IMAGE
QUALITY
SATISFACTION
SERVICE
Sales
기업이미지
생산관리
애프터서비스
품질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520)
경영관리 2,292건
고객만족 96건
그래픽디자인, 도안, 포스터 74건
기업이미지 16건
SATISFACTION 13건
품질 9건
생산관리 5건
QUALITY 4건
애프터서비스 4건
SERVICE 3건
CUSTOMER 2건
IMAGE 2건
인용/피인용
애프터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기업 이미지와의 관 ...
' 애프터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기업 이미지와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고객만족
그래픽디자인, 도안, 포스터
CORPORATE
CUSTOMER
IMAGE
QUALITY
SATISFACTION
SERVICE
Sales
기업이미지
생산관리
애프터서비스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3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1
0.0%
고객만족
97
0
0.0%
그래픽디자인, 도안, 포스터
75
0
0.0%
주제어
CORPORATE
1
0
0.0%
CUSTOMER
3
0
0.0%
IMAGE
3
0
0.0%
QUALITY
5
0
0.0%
SATISFACTION
14
0
0.0%
SERVICE
4
0
0.0%
Sales
1
0
0.0%
기업이미지
17
0
0.0%
생산관리
6
0
0.0%
애프터서비스
5
0
0.0%
품질
10
0
0.0%
계
2,534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