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가 가지는 매체 풍부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사이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
저자
이찬우
-
형태사항
vii, 78 p.: 26 cm: 삽도
-
일반주기
Abstract : p. 75-77, 권두에 국문요약 수록, 참고문헌 : p. 63-67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漢陽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1999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1999
-
발행사항
漢陽大學校 大學院
-
주제어
마아케팅
'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가 가지는 매체 풍부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사이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5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마아케팅
|
5
|
0
|
|
계 |
|
5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