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가 가지는 매체 풍부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사이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이찬우 199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찬우
    • 형태사항 vii, 78 p.: 26 cm: 삽도
    • 일반주기 Abstract : p. 75-77, 권두에 국문요약 수록, 참고문헌 : p. 63-67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漢陽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1999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1999
    • 발행사항 漢陽大學校 大學院
    • 주제어 마아케팅
    유사주제 논문( 4)
'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가 가지는 매체 풍부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사이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마아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