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인터넷상의 구전(Word-of-Mouth)이 정보수용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금은영
200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금은영
형태사항
삽도: 94 p.: 26 cm
학위논문사항
2000, 학위논문(석사)-,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서울대학교 대학원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00
발행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인터넷상의 구전(Word-of-Mouth)이 정보수용자의 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