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소집단 이야기책 읽기 활동이 유아의 언어능력과 읽기태도에 미치는 효과
최성애
200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성애
형태사항
30 cm: 72 p.: 삽도
일반주기
지도교수: 임재윤, 참고문헌수록
학위논문사항
2000. 2, 교육학과 유아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KDC
375.1, 4
DDC
20, 372.2
발행지
광주
언어
kor
출판년
2000
발행사항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소집단
언어능력
유아
이야기책
읽기 태도
읽기활동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371)
유아 및 초등교육 3,699건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3건
유아 653건
언어능력 230건
읽기 태도 34건
소집단 23건
읽기활동 15건
이야기책 4건
인용/피인용
소집단 이야기책 읽기 활동이 유아의 언어능력과 읽기 ...
' 소집단 이야기책 읽기 활동이 유아의 언어능력과 읽기태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유아 및 초등교육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소집단
언어능력
유아
이야기책
읽기 태도
읽기활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379
5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4
2
0.3%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0
0.0%
주제어
유아
654
1
0.2%
소집단
24
0
0.0%
언어능력
231
0
0.0%
이야기책
5
0
0.0%
읽기 태도
35
0
0.0%
읽기활동
16
0
0.0%
계
5,379
3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