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독자반응 중심의 동시교육 방법 연구
송홍철
199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송홍철
형태사항
삽도: iv, 120p.: 26cm
일반주기
참고문헌: p.115-119
학위논문사항
초등국어교육전공, 1999. 2, 학위논문(석사)-,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KDC
4, 375.471
DDC
18, 372.62
발행지
인천
출판년
1999
발행사항
인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독자
독자 반응
동시교육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647)
유아 및 초등교육 3,699건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3건
독자 208건
독자 반응 25건
동시교육 2건
인용/피인용
독자반응 중심의 동시교육 방법 연구
' 독자반응 중심의 동시교육 방법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유아 및 초등교육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독자
독자 반응
동시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5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0
0.0%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4
0
0.0%
주제어
독자
209
0
0.0%
독자 반응
26
0
0.0%
동시교육
3
0
0.0%
계
4,65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