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이야기책 듣기와 다시 말해보기가 유아의 어휘습득에 미치는 영향
나현선
199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나현선
형태사항
삽도, 챠트: 27 cm: 102 p
일반주기
지도교수: 馬松希, 참고문헌: p. 48-52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1999. 2, 교육학과 유아교육 전공,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KDC
4, 375.1
DDC
372.6, 20
발행지
광주
언어
kor
출판년
1999
발행사항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듣기
말해보기
어휘습득
이야기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830)
유아 및 초등교육 3,699건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1,018건
듣기 68건
어휘습득 41건
이야기책 4건
인용/피인용
이야기책 듣기와 다시 말해보기가 유아의 어휘습득에 ...
' 이야기책 듣기와 다시 말해보기가 유아의 어휘습득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유아 및 초등교육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듣기
말해보기
어휘습득
이야기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36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0
0.0%
학교행정 및 경영, 보건
1,019
0
0.0%
주제어
듣기
69
0
0.0%
말해보기
1
0
0.0%
어휘습득
42
0
0.0%
이야기책
5
0
0.0%
계
4,8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