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초등학교 학습우수아와 부진아의 자기조절 학습전략 차이 분석
이유경
199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유경
형태사항
26 cm: 삽도: vii,82 p
학위논문사항
1999, 초등교육학과 초등교육전공,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DDC
19, 371.926, 372.1422
발행지
청원군
출판년
1999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주제어
교육상담
부진아
자기조절
초등교육
학습 전략
학습우수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833)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3건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518건
학습 전략 271건
자기조절 248건
초등교육 66건
교육상담 11건
부진아 5건
학습우수아 1건
인용/피인용
초등학교 학습우수아와 부진아의 자기조절 학습전략 차 ...
' 초등학교 학습우수아와 부진아의 자기조절 학습전략 차이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교육상담
부진아
자기조절
초등교육
학습 전략
학습우수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41
4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714
0
0.0%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519
0
0.0%
주제어
학습 전략
272
1
0.4%
교육상담
12
0
0.0%
부진아
6
0
0.0%
자기조절
249
0
0.0%
초등교육
67
0
0.0%
학습우수아
2
0
0.0%
계
1,841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