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구매후 만족/불만족에 따른 구전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이명규
199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명규
형태사항
iv, 103p.: 26cm: 삽도
일반주기
참고문헌: p. 54-57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경영학과,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1991. 2
KDC
326.16, 3
DDC
658.8, 15
발행지
수원
출판년
1990
발행사항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주제어
구매
구전커뮤니케이션
만족
불만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508)
공익사업 1,569건
만족 798건
그래픽디자인, 도안, 포스터 74건
불만족 48건
구전커뮤니케이션 10건
구매 9건
인용/피인용
구매후 만족/불만족에 따른 구전커뮤니케이션에 관한 ...
' 구매후 만족/불만족에 따른 구전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그래픽디자인, 도안, 포스터
구매
구전커뮤니케이션
만족
불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13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그래픽디자인, 도안, 포스터
75
0
0.0%
주제어
구매
10
0
0.0%
구전커뮤니케이션
11
0
0.0%
만족
799
0
0.0%
불만족
49
0
0.0%
계
2,5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