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협동학습이 학습능력별 학습자의 학업성취와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 Jigsaw I 기법을 중심으로
-
-
저자
이인자
-
형태사항
27 cm: 112 p.
-
일반주기
부록포함 : P.86-107, 참고문헌 : p.72-85
-
학위논문사항
부산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1997, 교육방법전공
-
KDC
4, 373.6
-
발행지
부산
-
출판년
1997
-
발행사항
,부산대학교 대학원
'
협동학습이 학습능력별 학습자의 학업성취와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 Jigsaw I 기법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384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0
|
|
계 |
|
8,54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