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협동학습이 학습능력별 학습자의 학업성취와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 Jigsaw I 기법을 중심으로

이인자 199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인자
    • 형태사항 27 cm: 112 p.
    • 일반주기 부록포함 : P.86-107, 참고문헌 : p.72-85
    • 학위논문사항 부산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1997, 교육방법전공
    • KDC 4, 373.6
    • 발행지 부산
    • 출판년 1997
    • 발행사항 ,부산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8,546)
' 협동학습이 학습능력별 학습자의 학업성취와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 Jigsaw I 기법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84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