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물리 개념 변화
-
-
저자
김지나
-
형태사항
27 cm: 삽도: xiii, 144 p.
-
일반주기
부록 포함, 참고문헌(p. 111-117) 포함
-
학위논문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1997. 2, 물리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
DDC
530.07, 20
-
발행지
청원
-
출판년
1997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물리 개념 변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81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학, 공업일반
|
181
|
0
|
|
계 |
|
18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