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물리 개념 변화

김지나 199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지나
    • 형태사항 27 cm: 삽도: xiii, 144 p.
    • 일반주기 부록 포함, 참고문헌(p. 111-117) 포함
    • 학위논문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1997. 2, 물리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 DDC 530.07, 20
    • 발행지 청원
    • 출판년 1997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180)
' 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물리 개념 변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공업일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1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