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어머니와 교사 개입에 의한 상호작용적 문해 프로그램이 유아의 초기 문해능력 발달에 미치는 효과
유향선
199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향선
형태사항
26 cm: iv,162 p.
일반주기
권말 부록으로 '단어 읽기 검사'등 수록, 참고문헌: p.126-142
학위논문사항
중앙대학교 대학원, 1996, 학위논문(박사)-, 유아교육학과
KDC
4, 375.1
발행지
서울
출판년
1997
발행사항
중앙대학교
주제어
교사 개입
문해능력
문해프로그램
상호작용
어머니
유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580)
유아 및 초등교육 3,699건
유아 653건
어머니 147건
상호작용 65건
교사 개입 12건
문해능력 2건
문해프로그램 2건
인용/피인용
어머니와 교사 개입에 의한 상호작용적 문해 프로그램 ...
' 어머니와 교사 개입에 의한 상호작용적 문해 프로그램이 유아의 초기 문해능력 발달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유아 및 초등교육
교사 개입
문해능력
문해프로그램
상호작용
어머니
유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87
5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1
0.0%
주제어
교사 개입
13
0
0.0%
문해능력
3
0
0.0%
문해프로그램
3
0
0.0%
상호작용
66
0
0.0%
어머니
148
0
0.0%
유아
654
0
0.0%
계
4,587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