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과학 개념학습을 위한 수업 모형의 비교와 일반 모형 탐색
권난주
199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난주
형태사항
v,170p.: 삽도: 26cm
일반주기
권말부록으로 "수업 지도안 점검틀", "수업 점검틀", "개념검사 문항 예" 등 수록, 참고문헌 : p.144-163
학위논문사항
科學敎育學科 中等科學敎育專攻, 1994, 학위논문(석사)-, 韓國敎員大學校 大學院
KDC
376.54404, 3
발행지
청원군
언어
kor
출판년
1994
발행사항
韓國敎員大學校
주제어
개념학습
과학
과학교육
과학수업
수업
수업모형
중등과학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356)
교육과정 1,437건
중등교육 406건
과학 329건
과학수업 84건
과학교육 54건
수업 20건
개념학습 14건
수업모형 10건
중등과학 2건
인용/피인용
과학 개념학습을 위한 수업 모형의 비교와 일반 모형 ...
' 과학 개념학습을 위한 수업 모형의 비교와 일반 모형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과정
중등교육
개념학습
과학
과학교육
과학수업
수업
수업모형
중등과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65
11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1,438
0
0.0%
중등교육
407
0
0.0%
주제어
과학수업
85
1
1.2%
개념학습
15
0
0.0%
과학
330
0
0.0%
과학교육
55
0
0.0%
수업
21
0
0.0%
수업모형
11
0
0.0%
중등과학
3
0
0.0%
계
2,365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