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언어경험접근법에 의한 국민학교 1학년 읽기 지도 프로그램 모형 구성
김애연
199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애연
형태사항
vi, 102p.: 26cm: 삽도
일반주기
참고문헌: p. 70-73
학위논문사항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1992. 2, 교육학전공(초등교육분야)
KDC
375.471, 4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1992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주제어
1학년
국민학교
언어경험접근법
읽기지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760)
유아 및 초등교육 3,699건
국민학교 22건
읽기지도 20건
1학년 15건
언어경험접근법 4건
인용/피인용
언어경험접근법에 의한 국민학교 1학년 읽기 지도 프 ...
' 언어경험접근법에 의한 국민학교 1학년 읽기 지도 프로그램 모형 구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유아 및 초등교육
1학년
국민학교
언어경험접근법
읽기지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65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0
0.0%
주제어
1학년
16
0
0.0%
국민학교
23
0
0.0%
언어경험접근법
5
0
0.0%
읽기지도
21
0
0.0%
계
3,76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