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몰 개념의 학습에서 오인을 감소시키기 위한 수업모형의 효과
-
-
저자
김도욱
-
형태사항
26cm: 삽도: xii,345p.
-
학위논문사항
서울大學校 大學院, 1991, 학위논문(박사)-, 科學敎育科
-
DDC
540.71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1991. -
-
발행사항
서울大學校
-
주제어
몰
수업모형
화학교육
'
몰 개념의 학습에서 오인을 감소시키기 위한 수업모형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59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화학과 응용과학
|
31
|
0
|
|
주제어 |
몰
|
6
|
0
|
|
수업모형
|
11
|
0
|
|
화학교육
|
11
|
0
|
|
계 |
|
5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