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뮬레이션기반 상황별의사소통 교육프로그램이 간호대학생의 의사소통과 임상판단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 of Simulation-based SBAR Training Program on Nursing Students Communication and Clinical Judgement
-
김은정
전남대학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간호 술기 수행평가에서 실제 성취도, 지각된 성취도와 학습 동기 간의 관계
-
Kim, Eun Jung
김은정
한국간호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제간 의사소통을 포함한 시뮬레이션 교육이 간호대학생의 의사소통 자신감, 의사소통 행위, 기술적 술기 수행에 미치는 효과
-
Kim, Eun Jung
남경아
김은정
고은정
Nam, Kyoung A
Ko, Eun Jeong
한국간호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술기 수행 평가에서 평가자의 유형별 피드백이 간호대학생의 자가 평가의 정확성, 정서반응, 자기효능감, 인지하는 피드백의 질에 미치는 효과
-
Kim, Eun Jung
김은정
기본간호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