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 주도적 학습 지원 모형에 따른 중학교 수학 교과서 시범 단원 개발
-
Cho, Wan Young
황혜정
조완영
고호경
Ko, Ho Kyoung
Hwang, Hye Jeang
한국수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학습클리닉 프로그램 평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Huh, Nan
황혜정
허난
김정현
고호경
Ko, Ho Kyoung
Kim, Jeong Hyun
Hwang, Hye Jeang
한국수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MiC 교과서의 과제에 대한 인지적 요구 수준 탐색 -'자료 분석과 확률' 영역을 중심으로-
-
Hwang, Hye Jeang
황혜정
정지혜
Jeong, Ji hye
한국수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n Exploration of the conditions of operating mathematics instruction in accordance with the national curriculum in Korea
-
Choe, Seung-Hyun
황혜정
최승현
Hwang, Hye Jeang
Korean Society of Mathematical Education[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 교과 역량을 반영한 수업평가 기준 탐색 - '교수·학습 방법 및 평가' 지식을 중심으로-
-
Hwang, Hye Jeang
황혜정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7년 이후 국내 논문 결과에 근거한 수학적 모델링 탐색
-
Hwang, Hye Jeang
황혜정
민아람
Min, Aram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개정 <수학과제 탐구> 신설 과목 운영을 위한 과제 탐구의 수업 모형 및 자료 개발 연구
-
Hwang, Hye Jeang
황혜정
김주미
Kim, Ju Mi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개정 수학 교과서에 반영된 창의·융합 역량 요소 탐색 - 중학교 1학년 그래프 단원을 중심으로 -
-
Hwang, Hye Jeang
황혜정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계설정 유형 선정 및 이에 근거한 수업 실행과 분석
-
Byun, Won Il
황혜정
변원일
Hwang, Hye Jeang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반성과 메타인지의 의미에 대한 고찰
-
Hwang, Hye Jeang
황혜정
김수진
Kim, Soo Jin
한국수학교육학회[201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