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PACK 모형에 기반한 예비 교사의 테크놀로지 지식 교육 프로그램 적용과 분석
-
이태욱(Tae-Wuk Lee)
최현종(Hyun-Jong Choe)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팅 사고력 신장을 위한 프로그래밍학습 기반 중학교 과학교과 프로그램 개발
-
이태욱(Tae-Wuk Lee)
이혜영(Hye-Young L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팅사고력 향상을 위한 실과 ‘생활과 전기전자’ 단원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
김명중(1Myung-Jung Kim)
이태욱(Tae-Wuk L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과 영국의 중학교 정보 과목 교육과정과 교과서 비교 연구
-
송태옥(Tae-Ok Song)
최현종(Hyun-Jong Choe)
이태욱(Tae-Wuk L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추상화 개념 습득을 위한 Think-aloud 프로그램 개발
-
김지윤(Ji-Yun Kim)
이태욱(Tae-Wuk L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프트웨어 교육이 컴퓨팅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
김동만(Dong-Man Kim)
이태욱(Tae-Wuk L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범대학에서 캡스톤 디자인의 도입으로 인한 정보교사 자질의 인식 변화에 대한 사례연구
-
김동만(Dong-Man Kim)
이태욱(Tae-Wuk L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1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