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과과정 특성에 따른 호텔관광학의 이러닝 콘텐츠 사례연구
-
조우제(Cho,Woo-Je)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종사원의 유머스타일이 자기효능감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신은주(Shin, Eun-Joo)
조우제(Cho,Woo-Je)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윤영(Kim, Yun-Young)
조우제(Cho,Woo-Je)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형마트 내 입점 여행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종화(Lee, Jong Hwa)
조우제(Cho,Woo-Je)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행기업의 SNS 품질과 고객만족, 구매의도 간 상관관계 연구: : 하나·모두투어의 SNS 사용자를 중심으로
-
조우제(Cho,Woo-Je)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사 객실승무원 상위클래스 교육훈련의 학습전이에 관한 연구
-
김문정 ( Kim Moonjeong )
조우제(Cho,Woo-Je)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행사 선택속성이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우제(Cho,Woo-Je)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HMR 브랜드 경험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우제(Cho,Woo-Je)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산업 종사자의 서비스 교육훈련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우제(Cho,Woo-Je)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기 에어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은주(Kim, Eun-Joo)
조우제(Cho,Woo-Je)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