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외식상품 구매고객의 신뢰(사이트 신뢰, 쿠폰 제공업체 신뢰)와 행동의도에 대한 영향효과"
-
권기준(Kwon, Ki-Joon)
한국체육철학회(구 한국스포츠무용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 국적에 따른 Stereotype이 호텔 직원들의 감정반응과 자발적 서비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권기준(Kwon, Ki-Joon)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정 프랜차이즈 본부 수준평가 매뉴얼 측정항목의 중요도 평가 연구 : 개정 전·후 매뉴얼의 비교
-
권기준(Kwon, Ki-Joon)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식 레스토랑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브랜드 태도에 대한 서비스스케이프의 영향효과 : A한식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
권기준(Kwon, Ki-Joon)
김미경(Kim, Mi-Kyung)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