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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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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혜숙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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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캐빈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품질과 감성적 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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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시정
한혜숙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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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 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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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용주
한혜숙
관광경영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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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인지가치와 고객행동과의 관계에 있어서 서비스품질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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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혜숙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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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감성적 만족과 고객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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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시정
한혜숙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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