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숙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한혜숙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캐빈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품질과 감성적 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시정 한혜숙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 는 영향”
정용주 한혜숙 관광경영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인지가치와 고객행동과의 관계에 있어서 서비스품질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혜숙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감성적 만족과 고객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유시정 한혜숙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