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크래치데이 참여학생들의 SW 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
김수환
한선관
김수환,한선관
한국정보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스마트폰 중독과 환경적 요인의 관계
-
김수환
한선관
조권형,김수환,한선관
조권형
한국정보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SW교육을 위한 CT교육 프로그램 개발
-
류미영
한선관
한국정보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SW교육의 필요성에 대한 학부모의 인식 분석
-
김수환
한선관
한국정보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omputational Thinking의 개념을 활용한 정보영재 판별도구의 개발
-
김현수
한선관
한국정보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팅 사고 향상을 위한 UMC 수업전략의 개발과 적용
-
전수진
한선관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팅 사고 향상을 위한 UMC 수업전략의 개발과 적용
-
전수진
한선관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omputational Thinking 역량 평가를 위한 서술형 수행평가 도구
-
전수진
한선관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녀의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학부모 의지에 미치는 요인의 구조방정식 모형
-
류미영
한선관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미분별법에 의한 초등학생의 소프트웨어 이미지 분석
-
류미영
한선관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미분별법을 이용한 초등학생의 인공지능에 대한 이미지
-
류미영
한선관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SW교육의 필요성에 대한 학부모의 인식 분석
-
한선관
한국정보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PL을 활용한 수학문제해결 통합교육프로그램의 학년 수준 비교
-
김수환
한선관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