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부제만(Jeman Boo)
한국로고스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노인장기요양보험 수급자 및 제공자를 위한 서비스품질 향상방안에 대한 연구
-
부제만(Jeman Boo)
한국콘텐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컨테이너 항만 물류의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
부제만(Jeman Boo)
한국해양비즈니스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MO 기능 도입유형에 따른 프로젝트 성과의 영향 연구 : ICT 산업을 중심으로
-
김승철 ( Seung Chul Kim )
이무건(Mu Geon Lee)
부제만(Jeman Boo)
한국IT서비스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마케팅 투자, 사회공헌활동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기형 ( Ki-hyung Kim )
한상린 ( Sang Lin Han )
부제만(Jeman Boo)
대한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