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과 교육과정 성취기준 진술의 개선 방향 탐색: 한국과 미국 과학 교육과정 검토를 중심으로
-
백남진 ( Nam Jin Paik )
한국교육과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 기반 교과 교육과정에서 기준과 수행의 의미
-
백남진 ( Nam Jin Paik )
온정덕 ( Jung Duk Ohn )
한국교육과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 특수 역량에 기반한 성취기준 개발의 방향 탐색: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사회과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백남진 ( Nam Jin Paik )
한국교육과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 교육과정 성취기준 진술의 개선 방향 탐색
-
백남진 ( Nam Jin Paik )
한국교육과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 특수 역량에 기반한 성취기준 개발의 방향 탐색
-
백남진 ( Nam Jin Paik )
한국교육과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