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체와 위기책임성, 그리고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인식 및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
-
김소연(Soyoun Kim)
차희원(Heewon Cha)
한국언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슈소유권, 위기책임성인식, 그리고 대응전략 제시순서에 따른 정서와 위기커뮤니케이션 효과"
-
이준희(Jun-Hee Lee)
차희원(Heewon Cha)
한국언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페이스북 채용 팬 페이지 이용과 사회자본, 그리고 구직의도 간의 관련성"
-
이지은(Jieun Lee)
차희원(Heewon Cha)
한국언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외 수용자의 문화적 근접성 인식이 케이팝 이미지와 한국 국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사문(Xie Wen)
차희원(Heewon Cha)
한국패션디자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기 이슈의 발생가능성과 파급효과에 따른 이슈 확산 네트워크 유형 연구
-
차희원(Heewon Cha)
홍주현(Ju-Hyun Hong)
한국패션디자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만의 책임귀인 메시지와 감정이 정책지지와 건강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수진(Soojin Kim)
차희원(Heewon Cha)
한국언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포와 사회규범이 미혼여성의 산부인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민지원(Jeewon Min)
차희원(Heewon Cha)
한국언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