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과 일본 유치원 교육과정에 나타난 유아 인성교육 내용 비교
-
유영의 ( Yung Eui Yoo )
이진희(Jin-Hee Lee)
한국인격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과 미국의 영아와 유아의 과학교육과정의 내용 분석을 통한 교육적 시사점
-
김은정 ( Eun Jung Kim )
유영의 ( Yung Eui Yoo )
신은수 ( Eun Soo Shin )
한국경영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 살펴본 0-2세 보육과정, 3- 5세 누리과정의 내용 분석
-
김은정 ( Eun Jung Kim )
유영의 ( Yung Eui Yoo )
신은수 ( Eun Soo Shin )
박은혜 ( Eun Hye Park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발전교육에 관한 한국의 교육정책 및 현 국가수준 교육과정의 분석
-
김은정 ( Eun Jung Kim )
유영의 ( Yung Eui Yoo )
신은수 ( Eun Soo Shin )
박은혜 ( Eun Hye Park )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의 조기학습기준의 분석을 통한 영아와 유아를 연계한 유아교육과정의 방향 모색
-
김은정 ( Eun Jung Kim )
유영의 ( Yung Eui Yoo )
신은수 ( Eun Soo Shin )
미래유아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기 학습에 대한 학습의 내용 모색을 위한 한국과 미국의 유아교육과정의 분석
-
김은정 ( Eun Jung Kim )
유영의 ( Yung Eui Yoo )
신은수 ( Eun Soo Shin )
한국유아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