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증강현실 기반 언어교육프로그램이 학습장애 학생의 언어능력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류재연
이태수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시 생각해 본 직접교수
-
김동일
홍성두
정광조
이태수
박춘성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증강현실 기반 중재와 개념적 의미지도가 정신지체 학생의 과학과 학습과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
이동원
이태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의 스마트러닝을 위한 특수교육용 애플리케이션 분석
-
이태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증강현실 기반 언어교육프로그램이 학습장애 학생의 언어능력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태수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증강현실 기반 안내된 탐구학습활동이 학습장애 학생의 과학학습에 미치는 효과
-
이태수
한국통합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학급 설치 일반학교의 웹 접근성 현황 평가 연구
-
박소영
홍경순
이태수
이승훈
한국통합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게임기반 디지털 교과서 활용이 정신지체 학생의 기초연산 수행능력 및 과제집중에 미치는 효과
-
이승훈
이태수
한국콘텐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인 고등교육의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김동일
이태수
박유정
김혜영
김익수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고용개발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감상문 표현활동이 쓰기학습장애 학생의 쓰기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
이태수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기관의 웹 접근성 구현시 발생하는 문제점과 개선 방안
-
이규혁
최유진
이태수
이승훈
국립특수교육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능성 언어 게임이 지적장애학생의 단어재인과 의미론에 미치는 효과
-
이승훈
이태수
한국특수교육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을 위한 플래시 기반 이러닝(e-Learning) 콘텐츠의 접근성 준수평가 및 분석
-
이태수
장지호
국립특수교육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에서 스마트러닝의 개념화와 실천방안에 대한 전문가 인식 탐색
-
김영석
이태수
이정은
국립특수교육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