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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각장애아동의 쓰기에 나타난 담화 응집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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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욱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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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지체아동과 일반아동의 의사소통 전략과 대화연쇄 유형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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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욱
김지숙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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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교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개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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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승국
전병운
신현기
박원희
김호연
김영욱
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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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 학생의 읽기 특성과 지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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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욱
원성옥
단국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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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교육 교원 양성의 표준적 모형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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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연
김영욱
김삼섭
特殊敎育學會[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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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와우이식아동의 철자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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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욱
한국특수교육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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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아동과 정신지체아동의 맥락정보 활용과 의사소통 전략 사용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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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욱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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