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학핵심역량의 재구조화에 기반한 초등과학 수업전략 개발 및 적용
-
채희인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범교과적 핵심역량과 과학핵심역량의 개념적 정의에 대한 국내외 연구 동향의 네트워크적 분석
-
노석구
채희인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합인재교육(STEAM)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의 실행 형태 분석
-
채희인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핀란드의 핵심역량교육 연구 동향
-
노석구
채희인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핀란드의 핵심역량교육 연구 동향 - 초등과학교육 중심의 분석 -
-
노석구
채희인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초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의 융합인재교육 (STEAM)에 대한 교사의 관심도와 실행 수준 분석
-
노석구
채희인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활동이 초등학생의 과학탐구능력 및 과학에 대한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석구
채희인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범교과적 핵심역량과 과학핵심역량의 개념적 정의에 대한 국내외 연구 동향의 네트워크적 분석
-
노석구
채희인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활동이 초등학생의 과학탐구능력 및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석구
채희인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활동이 초등학생의 과학탐구능력 및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채희인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