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과대학 프로젝트 기반 수업에서 학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이소영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북아 초국경 지역협력 요인 분석: 광역두만강개발계획(GTI)을 중심으로
-
윤황
전형권
이소영
21세기정치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버대학생의 자기조절학습능력,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 만족도, 성취도, 학습지속의향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이소영
홍유나
주영주
한국교육개발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국어 교과에서 성별에 따른 외재적 학습동기, 독서태도, 학습전략, 지각된 교수전략이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 분석
-
서혁
주영주
이소영
국어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동기와 자율성이 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의 직무창의성과 학습만 족도에 미치는 인과구조적 영향.”
-
이소영
홍익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