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중학교 특수학급 및 통합학급 수업의 실제
-
박승희
허승준
이효정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별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멘토 활동의 실제
-
박정현
이효정
박종향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 참여도 증진을 위한 피드백 구조의 다각화 방안
-
이효정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인의 문제행동 지원을 위한 기능평가의 활용 : 국내·외 문헌분석
-
김붕년
이효정
이영선
김예니
한국자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찰을 통한 프로젝트 보고서 수업 방안 연구: 언어 실행 보고서 작성을 중심으로
-
이효정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 아동ㆍ청소년의 포괄적 문제행동 평가도구 개발을 위한 내용타당도 분석
-
김붕년
이효정
이영선
김인향
한국자폐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