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급 기반의 긍정적 행동지원(PBS) 효율화를 위한 Ziggurat Model(ZM) 적합화 연구: 특수교사의 경험적 판단을 중심으로
-
이종희
단국대학교 대학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폐성장애 학생의 제한적이고 반복적인 관심과 활동에 관한 특수교사의 인식 및 중재 실태
-
김은경
이종희
한국자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의 스몰 토크(small talk)에 대한 인식
-
이종희
허윤선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의 스몰 토크(small talk)에 대한 인식
-
이종희
허윤선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재만화대화 중재가 고기능 자폐성장애 아동의 사회적 상 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
김은경
이종희
한국정서행동장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폐성장애 아동의 관심 및 흥미를 활용한 중재연구 문헌분석
-
김은경
이종희
한국자폐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