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유아 행복을 위한 부모역량 실태
-
윤은주
장혜진
한국보육지원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민주주의 실현으로서 핀란드 교육과정개편이 주는 교훈: 누리과정 개편을 위한 논의
-
윤은주
한국보육지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젝트 학습에서 권력(power)의 이동을 통한 학습자의 임파워먼트(empowerment) 구축
-
윤은주
한국유아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영유아교육 도입전개 배경의 재조명
-
윤은주
정선아
한국유아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업화 된 유아과학교육 프로그램 활용에 대한 질적 연구: 교사의 가르치기와 유아의 배우기를 중심으로
-
윤은주
조명아
한국생태유아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 초연계의 재개념화 : Dewey와 Noddings의 연속성을 기반으로
-
윤은주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민주주의 실현으로서 핀란드 교육과정개편이 주는 교훈: 누리 과정 개편을 위한 논의
-
윤은주
한국보육지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헤드스타트 국가보고체제 논쟁으로부터의 교훈:바람직한 유아평가를 위한 시사점
-
윤은주
이진희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에서 아래로의 유아교육 질 향상에 대한 우려: 영국유아교육개혁의 교훈
-
윤은주
이진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