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브제 기반학습(Object-Based Learning)’ 활용과학·미술 통합수업을 통한 초등 인성교육사례
-
강인애 ( In Ae Kang )
김명기(Myeong ki Kim)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이커 활동(Maker Activity)의 초등학교 수업적용 가능성 및 교육적 가치 탐색
-
강인애 ( In Ae Kang )
김명기(Myeong ki Kim)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Maxine Greene의 ‘상상력 학습’을 활용한 고등학교 역사 수업 사례- 역사적 상상력 신장을 중심으로
-
강인애 ( In Ae Kang )
권은재(Eunjae, Kw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서관 메이커 활동(Maker Activity)을 통한 메이커 정신 : 사회관계성을 중심으로
-
강인애 ( In Ae Kang )
최성경(Sung Kyung Choi)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이커 교육(Maker education)을 통한 메이커 정신(Maker mindset)의 가치 탐색
-
강인애 ( In Ae Kang )
김홍순(Hongsoon Kim)
한국콘텐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이커교육(Maker Education) 평가틀(Evaluation Framework) 탐색
-
강인애 ( In Ae Kang )
윤혜진(Hyea Jin Yoon)
한국콘텐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BL수업에서 학습자로서의 자기인식 변화에 대한 사례연구
-
강인애 ( In Ae Kang )
이정석(Jeong-Sok Lee)
한국열린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과 e-Learning
-
강인애 ( In Ae Kang )
한국청소년문화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상박물관을 활용한 학교문화예술교육 수업사례연구
-
강인애 ( In Ae Kang )
설진성(Jinsung Seol)
한국교육방법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