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구논문 : 컨벤션센터 모바일 관광정보 사용에 있어 기대일치가 사용자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대일치모델의 적용-
-
이광호(Kwang ho Lee)
현성협 ( Sung Hyup Hyun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Kano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
김희진 ( Hee Jin Kim )
현성협 ( Sung Hyup Hyun )
한국외식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형주 ( Hyung Ju Lee )
현성협 ( Sung Hyup Hyun )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