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T 체험요인이 즐거움과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선(Cho, sun)
최영기(Choi, You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IT 체험요인이 즐거움과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선(Cho, sun)
최영기(Choi, You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광목적지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선셋별(Seon Ses Byeol)
최영기(Choi, Young-ki)
이정은(Lee, Jung-Eun)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광목적지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선셋별(Seon Ses Byeol)
최영기(Choi, Young-ki)
이정은(Lee, Jung-Eun)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