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택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문법 지식의 확대 사용 전략에 대한 연구
심영택 서울대학교 대학원[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학습공동체 참여 교사들의 인식 분석
김남균 이현명. 심영택 김민조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들의‘반(半) 자발성’에서 출발한 학교내 교사학습공동체 운영 사례 연구
김남균 심영택 김종원 김민조 한국교원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업 비평적 담화 방법의 원리 탐색」
심영택 한국화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구성주의 관점에서 본 국어 지식 교육
심영택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쓰기 기초 학력의 개념과 평가 방법 연구
심영택 淸州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 예비 교사의 실습 체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심영택 이혁규 이경화 한국교육인류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언어 지식 내용의 조직 방식에 대한 국제 비교 연구
심영택 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 화법의 개선 방향과 방법 연구
심영택 한국화법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교사의 질문과 학생의 반응에 관한 연구
김수연 심영택 국어교과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의 자기연구(Self-study)필요성 탐 색
김남수 이현명. 이혁규 심영택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7 개정 국어과 화법 교육과정 중 "협상" 담화 유형에 관한 연구
심영택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저학년 기초 문식성 교수 학습 방법
심영택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업 비평적 글쓰기 방법에 관한 연구」
심영택 국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문법 지식의 교수학적 변환 연구
심영택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강의 개혁을 위한 교실 평가 기법 50가지
심영택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