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리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읽기저성취 아동의 음운인식과 초기읽기의 관계
김우리 서울대학교 대학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중재반응모형 연구 분석
김우리 연준모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재반응모형이 통합교육에 미치는 영향: 쟁점과 해결방안
김우리 연준모 한국학습장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령기 학생의 읽기 특성 탐색을 위한 안구운동 연구 분석: 특수교육 현장에 주는 시사점
김우리 김지연 한국학습장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령기 학생의 읽기 특성 탐색을 위한 안구운동 연구 분석: 특수교육 현장에 주는 시사점
김우리 김지연 한국학습장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3, 4학년 학생의 읽기장애 판별과 교사평정을 활용한 읽기이해 특성 분석
김우리 연준모 한국학습장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읽기 성취 및 인지과정 검사를 통한 읽기부진 학생의 읽기이해 특성 분석: 사례 연구
김우리 연준모 한국학습장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예비특수교사와 예비일반교사들이 인식한 학교차원의 긍정적행동지원(SWPBS) 모형의 적용 가능성
김동일 나경은 김우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장애 및 학습부진학생을 위한 그래 픽조직자 중재 연구 분석
고혜정 김우리 김동일 한국특수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