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기저성취 아동의 음운인식과 초기읽기의 관계
-
김우리
서울대학교 대학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중재반응모형 연구 분석
-
김우리
연준모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재반응모형이 통합교육에 미치는 영향: 쟁점과 해결방안
-
김우리
연준모
한국학습장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령기 학생의 읽기 특성 탐색을 위한 안구운동 연구 분석: 특수교육 현장에 주는 시사점
-
김우리
김지연
한국학습장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령기 학생의 읽기 특성 탐색을 위한 안구운동 연구 분석: 특수교육 현장에 주는 시사점
-
김우리
김지연
한국학습장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3, 4학년 학생의 읽기장애 판별과 교사평정을 활용한 읽기이해 특성 분석
-
김우리
연준모
한국학습장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 성취 및 인지과정 검사를 통한 읽기부진 학생의 읽기이해 특성 분석: 사례 연구
-
김우리
연준모
한국학습장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특수교사와 예비일반교사들이 인식한 학교차원의 긍정적행동지원(SWPBS) 모형의 적용 가능성
-
김동일
나경은
김우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및 학습부진학생을 위한 그래 픽조직자 중재 연구 분석
-
고혜정
김우리
김동일
한국특수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