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기전략 교수가 ADHD 초등학생의 읽기이해 및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Effects of the Reading Strategy Instruction on Reading Comprehension and Academic Self-Efficacy of Elementary Students With ADHD
-
노승림
단국대학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전략 교수가 ADHD 초등학생의 읽기이해에 미치는 효과
-
김은경
노승림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폐성장애 학생을 위한 읽기이해 중재연구 분석 : 국내외 단일대상연구를 중심으로
-
노승림
한국자폐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직접교수를 적용한 도식기반전략교수가 자폐스펙트럼장애학생의 문장제 문제 수행에 미치는 영향
-
김은경(Eun Kyung Kim)
노승림
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파워카드 전략을 이용한 중재가 고기능 자폐성 장애 청소년의 자발적 발화에 미치는 효과
-
김은경
이현정
노승림
한국자폐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야기도식을 활용한 읽기훈련이 ADHD아동의 읽기 이해 및 읽기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승림
신현기
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