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학교 교과서에 나타난 작문 맥락 분석 -“국어Ⅱ”의 설득적 글쓰기 단원을 중심으로
-
장성민 ( Sungmin Chang )
한국작문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별논문 : 고등학생 필자의 다문서 읽기를 통한 작문 과제 수행에 관한 연구
-
장성민 ( Sungmin Chang )
한국작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의 자료 통합적 글쓰기에서 분량에 따른 능숙한 필자와 미숙한 필자의 논증 양상 비교
-
장성민 ( Sungmin Chang )
국어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은유 분석을 통한 고등학생의 발표 장르에 대한 인식 조사
-
장성민 ( Sungmin Chang )
한국화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의 자료 통합적 글쓰기에서 자료의 텍스트 유형이 글의 구조에 미치는 영향
-
장성민 ( Sungmin Chang )
한국작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의 진로 계발을 위한 학급 단위 글쓰기 프로그램 개발
-
장성민 ( Sungmin Chang )
우리말교육현장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수학능력시험 “국어” 작문 영역 평가의 타당성 검토 -선다형 점수와 수행형 점수의 상관관계를 중심으로-
-
민병곤 ( Byeong Gon Min )
장성민 ( Sungmin Chang )
한국작문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