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조절 학습전략 훈련이 아동의 문제해결력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이명자
한국교원대학교[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의 부모 및 동기관련 변인과 교사의 배경 및 사회심리적 변인이 성취목표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송영명
이명자
한국교육심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전략, 자기효능감 및 학업성취도 수준에 따른 학업적 동기와 자기평가의 차이
-
송영명
이명자
경북대학교사범대학부속 중등교육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전략 훈련이 아동의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
이명자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