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으로서 교통, 지속가능성을 얘기하다
-
김병수(Kim Byeung Soo)
최인형(Choi In hyoung)
서제연(Seo Je yeon)
나준희(Na, June-Hee)
韓國商品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시의 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병수(Kim Byeung Soo)
최인형(Choi In hyoung)
나준희(Na, June-Hee)
김양수(Kim Yang Su)
한국상품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품질과 추천의도
-
나준희(Na, June-Hee)
최기하(Choi Ki Ha)
류재윤(Ryu Jae Youn)
한국상품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안보 온천 관광지의 경험적 가치
-
김양수(Kim Yang Su)
최기하(Choi Ki Ha)
임동욱(Yim Dong Wook)
나준희(Na, June-Hee)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도권 버스업체의 교통안전 관리방안
-
김임기(Kim Im ki)
진장원(Jin Jang won)
정관목(Jung kwanmog)
나준희(Na, June-Hee)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기의 강도를 고려한 효과적인 위기대응전략
-
나준희(Na, June-Hee)
이창환(Lee Chang Hwan)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상 프로그램,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가?: 제품 유형, 보상 시기, 보상 내용의 효과
-
나준희(Na, June-Hee)
이창환(Lee Chang Hwan)
한국상품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아존중감과 기부: 즐거움 vs. 죄책감
-
나준희(Na, June-Hee)
한국상품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