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계마케팅에서 지각된 자기결정성의 역할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관계구축 및 유지단계에서의 종단적 접근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Role of Perceived Self-Determination in Relationship Marketing : Longitudinal Approach in Relationship Development and Maintenance Phase
-
노태석
부산대학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마케팅에서 지각된 자기결정성의 역할 : 관계구축 및 유지단계에서의 종단적 접근”
-
노태석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마케팅에서 지각된 자기결정성의 역할: 관계구축 및 유지단계에서의 종단적 접근
-
노태석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제품 사전예고 광고의 광고 효과 연구: 소구
-
김유진
노태석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서비스제공자 관계에서 자기결정성 요인들의 역할과 그 결과변수들에 관한 연구
-
노태석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마케팅에서 지각된 자기결정성의 역할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관계구축 및 유지단계에서의 종단적 접근을 중심으로
-
노태석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