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물과 동물의 물질 수송을 연계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
홍승호 ( Hong Seung-ho )
한명재(Han, Myeong Jae)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영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지층과 화석 관련 STEAM 프로그램이 학업성취도, 창의적 문제해결력 및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
홍승호 ( Hong Seung-ho )
김덕호(Kim, Deok-Ho)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류의 부리와 식충식물의 생김새에 대한 STEAM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
-
홍승호 ( Hong Seung-ho )
최영미 ( Choi Youngmi )
양지혜 ( Yang Ji Hye )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3D 프린터를 활용한 호흡계의 융합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 창의적 문제해결력, 과학 흥미도 및 STEAM 프로그램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홍승호 ( Hong Seung-ho )
고동국 ( Ko Dong Guk )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PACK 기반 테크놀로지 활용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 순환 기관을 중심으로 -
-
홍승호 ( Hong Seung-ho )
고동국 ( Ko Dong Guk )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