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기 수행 수준에 따른 중학생 논설문의 텍스트 시각화 분석
-
박영민(Park Young-min)
이슬기(Lee SeulKi)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 글 채점 방법 및 채점 결과 기록 방법의 개선 방안
-
박영민(Park Young-mi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 정보 유형에 따른 국어교사의 쓰기 채점의 차이
-
강민선(Kang Minseon)
이지회(Lee Jihoe)
박영민(Park Young-mi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 능력 수준에 따른 읽기 동기 및 읽기 태도 분석
-
박영민(Park Young-min)
최영미(Choi Yeongmi)
서지영(Seo Jiyou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