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문화 교사교육과정을 위한 초등교사의 문화지능 연구
-
장인실 ( Insil Chang )
백미순 ( Mi Soon Baek )
한국교육과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교육과 국제이해교육의 효과성 연구
-
장인실 ( Insil Chang )
정남조 ( Nam Jo Jeong )
한국초등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교육 실행을 위한 학교교육과정 개발 방향 탐색
-
장인실 ( Insil Chang )
한국교육과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본 인식 개선을 위한 다문화교육 프로그램의 효과성 연구
-
장인실 ( Insil Chang )
김부연 ( Booyeon Kim )
한국초등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민속수학과 비판적 수학에 기반한 다문화교육 프로그램이 다문화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
-
장인실 ( Insil Chang )
김주현 ( Joohyun Kim )
한국교육과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 내 소수집단으로서 다문화 배경 학습자를 위한 교육심리학의 역할
-
장인실 ( Insil Chang )
한국교육심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의 문화반응교수 자아효능감(CRTSE)에 대한 타당도 기초연구
-
장인실 ( Insil Chang )
홍수향(Su Hyang Hong)
한국다문화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가정 밀집 지역 중학교 교육과정 개선 방안 탐색: IB 교육과정 적용의 가능성과 한계를 중심으로
-
장인실 ( Insil Chang )
조현희(Hyunhee Cho)
한국교육과정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 교육을 위한 교사 교육 교육과정 모형 탐구
-
장인실 ( Insil Chang )
한국초등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 다문화 교육과 교육과정
-
장인실 ( Insil Chang )
한국교육과정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 교육 모형과 교과서에 근거한 다문화 교육과정 개발 방법의 효과성 연구
-
장인실 ( Insil Chang )
유영식 ( Young Sik Yoo )
한국초등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교육 교사연수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교육과정 제언
-
장인실 ( Insil Chang )
허창수 ( Soo Hur Chang )
박철희 ( Cheol Hee Park )
한국교육과정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ennett 모형에 근거한 다문화교육 프로그램이 다문화 인식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
장인실 ( Insil Chang )
김명희(Myeong-hee Kim)
성신여자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다문화교육의 연구동향 분석: Bennett 이론에 근거하여
-
장인실 ( Insil Chang )
차경희
안암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